절대보안 안전계좌!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중입니다. 화려한 예시와 다양한 이벤트 국내최고 규모 배당을 경험하세요.
드래곤슬롯 이용약관작성일 2016-09-21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드래곤슬롯에서 제공하는 서비
스를 이용하는 스타게임랜드 서비스 이용자와 회사
간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게시와 변경)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된 약관 적용일
전 7일간(다만, 이용자의 권리,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30일간) 스타게임랜드 서
비스 홈페이지 또는 게임 내 클라이언트 공지를 통해 이
용자에게 공지되고 적용일에 효력이 발생됩니다. ③ 이
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
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을 중단하고 탈퇴할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2항
의 방법 등으로 별도로 고지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로부터 15일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 의사
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2조(약관 외 준칙)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스타게임랜드 사
이트 내에서 서비스 되는 각 서비스별 약관(해당 사이
트의 안내문 포함), 전기사업법, 전기통신사업법, 전기
통신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
한 법률, 기타 대한민국의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유료게
임, 유료콘텐츠(유료 아이템 등) 등 유료 서비스 이용자
의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 N코인 이용약관이
나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의거하여 권리 및 의무를
보장 또는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과
각 서비스별 이용약관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 각 서비
스별 이용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3조 (이용계약)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스타게임랜드
서비스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원
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
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정보는 가
입신청자의 실제정보인 것으로 간주되고,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수
있습니다.③ 이용자는 회사에 언제든지 이용자 탈퇴를
요청할수 있으며, 회사는 이와 같은 요청을 받았을 경
우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사가 고지한 방법에 따
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스타게임랜드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지하는 사유 등으로 인하여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신분증 또는 회사가 지정
하는 본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서의 제출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① 회
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
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
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청소년보
호정책이 적용됩니다. 제3조 (비밀번호) ① 비밀번호는
이용자가 직접 선정하는 사항이며,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언제든지 변경이 가능
하되,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이용자는 본인 인증을 하
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본인 확인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
니다. ②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
니다. 이용자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
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계정정보 등 보안상 긴급한 이유
로 이용자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
에게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
우 이용자는 회사가 요청한 날 이후 최초 접속 시에 이
용자 본인이 보유한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
니다.



제4조 (프로그램 및 가상자산에 대한 권리) ①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부수물(디자인, 애니메이
션, 이미지, 음악, 시나리오 등) 및 가상자산(캐릭터, 게
임아이템, 게임머니, N포인트 등)(이하, “게임 관련 정
보”)에 대한 소유권, 저작권, 상표권 등 모든 권리를 갖
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정한 조건 아래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 관련 정보
를 이용할수있는 권한만을 부여하며, 이용자는 이를 회
사가 정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용, 복제, 양도, 증여, 매
매,
대여할 수없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운영 시 부득이하
게 필요한 경우 가상 자산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의 정책에 따라 수시로 조정할 수 있
습니다. 단, 이용자에게 현저히 불리한 조정의 경우는
조정 이전 또는 조정 이후에 이용자에게 고지를 합니
다.


제5조 (게임, 서비스, 사이트의 개편과 분리) ① 회사는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하여 수시로 본 서비스
에 포함된 개별 게임, 서비스를 추가, 수정, 분리 또는 삭
제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경우 이용자들에게 현저한
불이익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들에 대하여는 그 내용
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제
공되는 각 게임 서비스별 홈페이지 및 서비스에서 제공
하는 각종 게임서비스와 관련한 사이트를 개편하거나
분리시킬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적극적으로 공지하며, 이용자들은 개편되거나 분리된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제공받게 됩니다. ③ 본 서비스
의 주요한 내용인 게임의 프로그램 및 그 부수물에 관한
권리(시나리오, 디자인, 애니메이션, 음악, 효과 기타
게임과 관련한 일체의 권리) 및 이용자의 캐릭터, 캐릭터
명칭, 아이템 등 게임내 모든 정보는 회사가 일체의 권
리 및 권한을 가지며,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필요하다
고 판단될 경우 회사에서 추가, 삭제, 변경할 수 있습니
다.


제6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제
휴 서비스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plaync 서비스 홈페이지, 각 서비스 별 홈페이
지 및 또는 제휴 서비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plaync 서
비스인 무료서비스와 개별 유료서비스로 구분되고, 유
료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개별 유료 서
비스 이용약관, N코인 이용약관 및/또는 회사에서 정한
정책에 따릅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제공 내용, 제3자 회사의 의무, 이용자의
권리/의무 등 상세 사항은 각 제휴 서비스에 대하여
제3자가 제공하는 별도 약관, 운영정책 등
(이하, 제휴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휴 서비 스 이용 시, 이용자는 제3자가
제공하는 별도의 제휴 서 비스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중지) ① 서비스는 연중무
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
신두절, 정기점검 또는 운영상 필요에 의한 목적으로 사
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잠정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
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할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최소 24시간 전에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본 서비스의 원활
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
고 본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천재지
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
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
할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잠정적
으로 중지할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제8조(손해배상) ①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
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
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
니다. ②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기간제 유료서비스
의 중지 장애가 발생한 경우 기간제 유료 서비스 이용자
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기준에 따라 보상하며, 이용자
는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기로
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이용시간 연장은 서비스 중지
장애가 발생한 당해 서비스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1.
사전고지 없이 1일 4시간(누적시간)이상 연속해서 서
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해당 시간의 3
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 무료 연장 ③ 서비스 중지/장
애시간은 이용자가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
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등을 포함)이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로 인하여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장애시간 계산에서 제외합니다. ④ 사전 고지 없
이 또는 불가항력을 제외한 회사의 귀책사유 로 인하여
3일 이상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또
는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중지/장애발생 누적시간이 72
시간을 초과한 경우 이용자는 계약을 해지할수 있으며,
이 경우 환불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
가 회사로부터 구매한 유료콘텐츠가 회사의 귀책사유
로 인하여 손실된 경우, 회사는 이를 손실 이전의 상태
로 원상복구 하거나 원상복구가 상업상 합리적인 방식
으로 불가능한 경우에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수 있는 이에
상응하는 다른 콘텐츠를 제공하여야 하며, 이는 상기
손실에 대한 회사의 유일하고 총체적인 책임이며 이용
자는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
니다. ⑥ 이용자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
용함에 있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 이용자는 회사
에 대하여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드래곤슬롯에서 제공하는 서비
스를 이용하는 스타게임랜드 서비스 이용자와 회사
간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게시와 변경)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된 약관 적용일
전 7일간(다만, 이용자의 권리,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30일간) 스타게임랜드 서
비스 홈페이지 또는 게임 내 클라이언트 공지를 통해 이
용자에게 공지되고 적용일에 효력이 발생됩니다. ③ 이
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
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을 중단하고 탈퇴할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2항
의 방법 등으로 별도로 고지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로부터 15일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 의사
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2조(약관 외 준칙)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스타게임랜드 사
이트 내에서 서비스 되는 각 서비스별 약관(해당 사이
트의 안내문 포함), 전기사업법, 전기통신사업법, 전기
통신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
한 법률, 기타 대한민국의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유료게
임, 유료콘텐츠(유료 아이템 등) 등 유료 서비스 이용자
의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 N코인 이용약관이
나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의거하여 권리 및 의무를
보장 또는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과
각 서비스별 이용약관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 각 서비
스별 이용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3조 (이용계약)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스타게임랜드
서비스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원
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
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정보는 가
입신청자의 실제정보인 것으로 간주되고,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수
있습니다.③ 이용자는 회사에 언제든지 이용자 탈퇴를
요청할수 있으며, 회사는 이와 같은 요청을 받았을 경
우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사가 고지한 방법에 따
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스타게임랜드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지하는 사유 등으로 인하여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신분증 또는 회사가 지정
하는 본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서의 제출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① 회
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
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
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청소년보
호정책이 적용됩니다. 제3조 (비밀번호) ① 비밀번호는
이용자가 직접 선정하는 사항이며,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언제든지 변경이 가능
하되,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이용자는 본인 인증을 하
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본인 확인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
니다. ②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
니다. 이용자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
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계정정보 등 보안상 긴급한 이유
로 이용자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
에게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
우 이용자는 회사가 요청한 날 이후 최초 접속 시에 이
용자 본인이 보유한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
니다.



제4조 (프로그램 및 가상자산에 대한 권리) ①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부수물(디자인, 애니메이
션, 이미지, 음악, 시나리오 등) 및 가상자산(캐릭터, 게
임아이템, 게임머니, N포인트 등)(이하, “게임 관련 정
보”)에 대한 소유권, 저작권, 상표권 등 모든 권리를 갖
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정한 조건 아래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 관련 정보
를 이용할수있는 권한만을 부여하며, 이용자는 이를 회
사가 정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용, 복제, 양도, 증여, 매
매,
대여할 수없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운영 시 부득이하
게 필요한 경우 가상 자산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의 정책에 따라 수시로 조정할 수 있
습니다. 단, 이용자에게 현저히 불리한 조정의 경우는
조정 이전 또는 조정 이후에 이용자에게 고지를 합니
다.


제5조 (게임, 서비스, 사이트의 개편과 분리) ① 회사는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하여 수시로 본 서비스
에 포함된 개별 게임, 서비스를 추가, 수정, 분리 또는 삭
제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경우 이용자들에게 현저한
불이익을 야기할 수 있는 사항들에 대하여는 그 내용
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제
공되는 각 게임 서비스별 홈페이지 및 서비스에서 제공
하는 각종 게임서비스와 관련한 사이트를 개편하거나
분리시킬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적극적으로 공지하며, 이용자들은 개편되거나 분리된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제공받게 됩니다. ③ 본 서비스
의 주요한 내용인 게임의 프로그램 및 그 부수물에 관한
권리(시나리오, 디자인, 애니메이션, 음악, 효과 기타
게임과 관련한 일체의 권리) 및 이용자의 캐릭터, 캐릭터
명칭, 아이템 등 게임내 모든 정보는 회사가 일체의 권
리 및 권한을 가지며,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필요하다
고 판단될 경우 회사에서 추가, 삭제, 변경할 수 있습니
다.


제6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제
휴 서비스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plaync 서비스 홈페이지, 각 서비스 별 홈페이
지 및 또는 제휴 서비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plaync 서
비스인 무료서비스와 개별 유료서비스로 구분되고, 유
료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개별 유료 서
비스 이용약관, N코인 이용약관 및/또는 회사에서 정한
정책에 따릅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제공 내용, 제3자 회사의 의무, 이용자의
권리/의무 등 상세 사항은 각 제휴 서비스에 대하여
제3자가 제공하는 별도 약관, 운영정책 등
(이하, 제휴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휴 서비 스 이용 시, 이용자는 제3자가
제공하는 별도의 제휴 서 비스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중지) ① 서비스는 연중무
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
신두절, 정기점검 또는 운영상 필요에 의한 목적으로 사
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잠정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
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할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최소 24시간 전에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본 서비스의 원활
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
고 본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천재지
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
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
할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잠정적
으로 중지할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제8조(손해배상) ①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
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
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
니다. ②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기간제 유료서비스
의 중지 장애가 발생한 경우 기간제 유료 서비스 이용자
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기준에 따라 보상하며, 이용자
는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기로
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이용시간 연장은 서비스 중지
장애가 발생한 당해 서비스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1.
사전고지 없이 1일 4시간(누적시간)이상 연속해서 서
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해당 시간의 3
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 무료 연장 ③ 서비스 중지/장
애시간은 이용자가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
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등을 포함)이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로 인하여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장애시간 계산에서 제외합니다. ④ 사전 고지 없
이 또는 불가항력을 제외한 회사의 귀책사유 로 인하여
3일 이상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또
는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중지/장애발생 누적시간이 72
시간을 초과한 경우 이용자는 계약을 해지할수 있으며,
이 경우 환불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
가 회사로부터 구매한 유료콘텐츠가 회사의 귀책사유
로 인하여 손실된 경우, 회사는 이를 손실 이전의 상태
로 원상복구 하거나 원상복구가 상업상 합리적인 방식
으로 불가능한 경우에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수 있는 이
에 상응하는 다른 콘텐츠를 제공하여야 하며, 이는 상기
손실에 대한 회사의 유일하고 총체적인 책임이며 이용
자는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
니다. ⑥ 이용자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
용함에 있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 이용자는 회사
에 대하여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